새로 이사온 전입자 주소 관할 동사무소[교하동]에 전입 신고를 한후 받은[전 입신고서]를 가지고 본교 1층 교무실 [ 당일 방문의 경우, 오전 8시30분~40분] 에 방문하여 학급 배정을 받으시면 됩니다.
1. 각종 수익자 부담 교육비 자동이체용 농협 스쿨뱅킹통장을 개설하여 학교에
알려야합니다 - 기존에 보유하신 농협통장은 활용 가능합니다.
2. 본교홈페이지 학급공지 게시판을 통해 주간학습안내 참고,
전출일 일주일 전에 먼저 담임교사에게 전출 예정일을 알린후,
1. 전출 당일까지 학습지화일이나 개인사물함의 개인물품을 정리하여 되가져 갑니다.
2. 본교 도서관에서 대여 중인 도서가 있으면 전출전 반드시 반납 하셔야 합니다.
3. 행정실에 들려 전출일까지의 급식비를 정산한 후 남은 일수만큼 환불
받으셔야합니다.
4. 전학을 경우와 같이 새로 이사갈 주소의 관할 동[읍]사무소에 전입신고서를
발부받아 해당 학군의 학교 교무실에 제출하여 학급 배정을 받으시면 됩니다.
[전학, 전출 관련 문의] : 941-4706